Veinte Anos (중독된 고독)

2016. 3. 1. 12:00음악/쟈덜- f





내가 지금 금연 중이잖냐? 두 달 됐네.

그림을 그리다 보면 담배 생각이 더 날텐데,하고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네.


......



 

 



 

Veinte Anos (중독된 고독) 

- Song by  Mayte Martin -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예전에 사랑했었다는 일이 무슨 상관이 있나요.

이미 지나간 사랑은 기억해선 안 되겠지요.

먼 옛날, 나는 당신 인생의 꿈이었는데

지금은 과거를 의미할 뿐...

나는 그때와 같아서는 안 되지요. 


지금은 과거만을 의미하고

그때와 같아서는 안 되지요.

누구라도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만 있다면

당신은 이십년 전과 똑같이 나를 사랑하겠지만

사라져가는 사랑을 슬프게 바라봅니다.

처참하게 부서져 버린 영혼의 한 조각이지요.



 

 

 

 



Veinte anos (중독된 고독) - Song by Omara Portuondo

 

 

Que te importe que te ame      더이상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Si tu no me quieres ya?          내 사랑은 당신에게 아무 의미가 없겠죠
El amor que ya ha pasado      과거가 되어버린 사랑에
No se debe recordar               매달려선 안되죠.

Fui la ilusion de tu vida            내가 당신이 바라는 전부였던
Un dia lejano ya                      그런 옛 시간도 있었지만
Hoy represento al pasado        당신에게 나는 지나간 일일뿐
No me puedo conformar          그 사실을 견디기 힘드네요
Hoy represento al pasado        나는 지나간 일일뿐
No me puedo conformar.         그 사실이 견디기 힘들어요.

Si las cosas que uno quiere    만약 꿈꾸던 모든 일들이
Se pudieran alcanzar              이루어졌더라면
Tu me quisieras lo mismo       만약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된다면
Que venite anos atras.            이십년전 그랬듯이

Con que tristeza miramos       사라져 버린 우리의 사랑
Un amor que se nos va           그걸 바라보아야 하는 슬픈 우리 둘
-es un pedazo del alma          매정하게 찢어져 버린
que se arranca sin piedad       영혼의 조각들


(Trans. from English Version: Guang J.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