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노래가 많구나!

2014. 4. 17. 04:21음악/우덜- ♂

 

 

 

 

 

 

 


 

   

 

  

 

 

 

 

오늘 3시 좀 넘어서 깼네요

꿈속에서 이문세「사랑이 지나가면」이 얼핏 들리는 것 같더라는... ^^

?????? 그게 뭔 노래? 하며 뒤지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지금 시각이 5시 40분

예고 없이 일어나는 새벽시간, 기분이 참 묘해요 잉? 잉잉잉?

어디론가 막 떠나고 싶고…… 정말 갈까?

일단 라면 물 얹어놓고. ㅋ

 

 

;

;

;

 

 

라면  먹고 도로 잤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새가 젤 좋구,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옛사랑,,  가을이 오면이  2등 좋구 ,

그리고 붉은 노을, 그녀의 웃음소리뿐광화문 연가,  사랑이 지나가면 괜찮고......